2주 뒤 종료되는 게임들을 발표했습니다. 7월 1일 떠난다고 하니 한국 시간으로 빨라도 7월 1일 24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F.I.S.T - 중국산 메트로베니아 게임입니다. 동물형 캐릭들로 만들었으나 아기자기한 모습보다는 비장함을 품기는 게임으로, 난이도가 조금 있습니다. 아쉽게도 한글은 되지 않았지요.
Sword and Fairy: Toghter Forever - 영어가 아닌 원제는 선검기협전7 입니다. 해보자 해보자 했는데 결국 이것도 플레이 못해봤네요. 한글패치가 PC판에 먹힌다고는 하는데 노트북이 말썽이라 전 시도조차 못해봤습니다.
피파 22 - 엑스박스 시리즈 버전과 엑스박스 원 버전이 전부 나갑니다.
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- PS1로 나온 게임들 스위치로 리메이크 하고, 또 그것을 엑스박스 판으로 재이식한 작품입니다. 스타듀밸리 이전의 농장 키우기 게임이랄까요. 소소한 RPG요소도 있으나, 전체적으로 스타듀밸리에 밀리게 된 셈입니다. 전 이걸 구입해 놔서 빨리 클리어할 필요가 없으니 다행이랄까요(...)
스트랜디드 딥 - 무인도 생존게임으로 이게 프리뷰 버전이 무려 9년 전(!)에 처음 선보였던 게임이라고 합니다. 사실 게임패스에 있는지조차 모른 게임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궁금해서라도 돌려봐야 겠네요.